[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SIA 2016’에서 스타일아이콘으로 선정, 뭉클한 소감을 밝혔다.
3월15일 서울 중구 동대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Style Icon Asia), 이하 ‘SIA 2016’)’ 페스티벌의 메인 행사 ‘SIA SHOW’가 개최됐다.
이날 ‘SIA 2016’에서 마지막 스타일아이콘으로 소녀시대가 선정됐다. 이에 윤아는 “좋은 상 주셔서, 또 꾸준히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작년에 온스타일에서 ‘채널소시’라는 프로그램하면서 좋은 추억이 생겼는데 제작진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수영은 “소녀시대가 올해로 데뷔한지 햇수로 10년이 된다. 특히 올해는 우리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고 싶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팬 여러분들이 단순히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좋아해주시는 걸 떠나 저희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매니지먼트로서 저희를 지켜주시는 것 같다”며 “10년을 만들어준 것도 여러분이고 또 다른 앞으로의 10년을 만들어줄 것도 여러분이라는 것 말씀드리고 싶다”고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는 스타일 쇼와 컨벤션, 애프터 파티와 뜻 깊은 기부 캠페인까지, 스타일의 모든 것을 경험하는 신개념 페스티벌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