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가 지난 16일(현지 시간) 미국에서 4도어 스포츠 세단 컨셉트카인 '뉴욕 컨셉트'의 티저 이미지 및 영상을 공개했다.
제네시스 브랜드 전략담당 맨프레드 피츠제럴드 전무는 "뉴욕 컨셉트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미래 디자인 잠재력을 담은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차"라며 "풍부한 볼륨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네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동적인 우아함이라는 디자인 방향성을 표현했다"고 밝혔다.
새 컨셉트카는 오는 23일(현지 시간) '2016 뉴욕 국제 오토쇼'의 제네시스 브랜드 기자발표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번 뉴욕 모터쇼에서 최초로 단독 부스를 마련, 북미시장에서 독립된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로 입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기아차 니로, 친환경차 대신 소형 SUV 노린 이유는
▶ 메르세데스-AMG, 고성능 E43 4매틱 공개
▶ [오토컷]제네시스에 요구되는 프리미엄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