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3/2b3a5e1ee1b244aadc61b39339e916c3.jpg)
[bnt뉴스 이린 기자] ‘투모로우 보이’ 강민아와 차학연의 백허그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3월28일 공개될 웹드라마 ‘투모로우 보이’(극본 박선재, 연출 장의순 박선재) 태라커플 안태평(차학연)과 조아라(강민아)의 사랑스러운 현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아와 차학연은 촬영에 앞서 스태프의 설명을 들으며 리허설에 한창이다. 꼭 맞춘 듯 백허그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실제 커플에 버금가는 다정함이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는 촬영 중에 발생한 돌발 NG에 귀엽게 대처하는 강민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소품으로 쓰인 스태프의 전화가 갑자기 울리자 공손하기 그지없는 포즈로 이를 알리는 엉뚱한 행동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투모로우 보이’는 강남 명문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어려운 역경 속에서도 내일을 준비하는 꽃미남 소년가장 안태평(차학연)과 그를 좋아하는 부잣집 딸 조아라(강민아)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청춘 성장 로맨스. 28일 공개 예정이다. (사진제공: 웰메이드예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