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쟈코비플래닛이 정식 데뷔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3월17일 쟈코비플래닛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앨범 ‘더 크레에이티브 파트너(The Creative Partner)’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셀프메이드형 밴드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 2016 버전을 포함 ‘손 떼’ ‘플랫폼(Platform)’ ‘B.O.Y(비커즈 오브 유, Because Of You)’ ‘브라운 스킨드 걸(Brown Skinned Girl)’ 2016 버전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쟈코비를 주축으로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보이고 있다.
정식 데뷔 전부터 ‘2015 그린플러그드’ ‘라이브 클럽데이’ 등에 출연하며 음악적 실력을 입증받고, 래퍼 올티의 ‘무중력’ 작, 편곡에 참여하며 주목 받아온 쟈코비플래닛은 첫 앨범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만큼 높은 퀄리티의 트랙들을 예고,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쟈코비플래닛은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프로필 이미지를 최초 공개, 자유분방하면서도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쟈코비플래닛은 데뷔 전부터 힙합과 다양한 장르와의 크로스오버를 시도하며 참신하고 세련된 음악을 선보여왔다”며 “신인 밴드답지 않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쟈코비플래닛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쟈코비플래닛 데뷔 앨범은 이달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사진제공: C9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