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속 바바라 팔빈의 헤어 & 메이크업 리얼 스타일링 분석.
3월23일 진행된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 ‘메트로시티’ 콜렉션에 세계적인 톱모델 바바라 팔빈이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며 런웨이를 장악했다. 히피 해피 쉐이크(HIPPY HAPPY SHAKE) 콘셉트로 진행된 패션쇼에서 바바라 팔빈은 섬세한 표정과 분위기 있는 워킹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풍성한 웨이브 헤어와 지는 노을을 두 뺨에 가득 담은 듯한 메이크업이 무대 위 바바라 팔빈을 더욱 눈부시게 만들었다.
보헤미안 스타일에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운 모던 감성을 연출하기 위해 바바라 팔빈의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한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뷰티 마스터 정준 원장에게 리얼 뷰티 스타일링 노하우를 물었다.
바바라 팔빈 리얼 헤어 & 메이크업 TIP _ by 뷰티마스터 파인트리 정준 원장
HAIR STYLE.
헤어는 고급스러우면서 생기 있고 발랄한 이미지가 될 수 있도록 볼륨감에 컬을 살려 포인트를 줬다. 특히 바바라 팔빈의 모발이 약한 편이라 볼륨이 잘 살지 않았는데, 모발의 질감을 최대한 살려 풍성하면서도 너무 부해 보이지 않도록 했다. 또한 볼륨 웨이브 헤어로 나이 들어 보이지 않게 싱그러운 콘셉트에 맞춰 히피스러운 느낌의 질감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고 헤어 스타일링을 진행했다.
MAKE-UP STYLE.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노란빛의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발랄한 감성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골드와 옐로우 컬러의 믹스 톤을 눈두덩에 발라 또렷하면서도 강렬한 눈매를 연출했다. 입술은 오렌지와 레드 컬러를 섞어 오묘한 분위기의 립 컬러로 재탄생시켰다. 메이크업에서 가장 포인트가 되는 부분인 볼터치는 오렌지와 골드 컬러를 선택해 그라데이션하여 레트로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
▶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실시간 스타 뷰티 리포트 Vol 1. 댄디 헤어
▶ 피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다
▶ “송중기 is 뭔들” 첫사랑 아이콘 비주얼 따라잡기
▶ 장나라-김혜수-유진 ‘뱀파이어 동안미녀’ 비법 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