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더 모먼트(THE MOMENT)’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3월26일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씨어터에서 효연과 박태윤이 ‘더 모먼트 소녀시대 효연 &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을 개최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의 비법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날 효연과 박태윤은 뷰티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야기를 시작으로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위한 노력,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통해 발견되는 자신만의 장점 등에 대해 이야기하며 스스로 몰랐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 두 사람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솔한 토크로 관객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즉석으로 관객의 사연을 받아 주인공을 무대로 초대, 콤플렉스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나누고 간단한 메이크업을 코칭 및 시연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져 좋은 반응을 얻었다.
두 사람은 강연을 마무리하며 “아름다움은 끊임없이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 경험이자 나를 사랑하는 나만의 방식이다. 그리고 진정한 아름다움은 가장 자기다운 모습일 때 생겨 난다”고 이번 강연회의 메시지를 전달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와 환호를 받았다.
한편 문화 강연회 ‘더 모먼트 소녀시대 효연 &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의 기획에는 강연 전문기업 마이크임팩트가 함께 참여했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