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4/8abaa1cdcff14f797eb299d7f0cd5c6c.jpg)
[이유리 기자] 코스메틱 전문업체 코스온이 4월6일과 7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리는 제3회 메이크업 인 서울에 참관한다.
메이크업 인 서울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박람회로 뷰티 및 메이크업 산업 전문가들을 위한 최대 규모의 비투비 메이크업 박람회다. 서울 외에 로스엔젤레스, 파리, 뉴욕, 상파울로에서 매년 개최되면 한국에서는 올해 3번째다.
지난해 메이크업 인 서울에 참관한 코스온은 프랑스의 트렌드 정보기획사 넬리로디사와 함께 ‘201617 FW 뷰티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해 박람회에서는 브랜드 부스를 넓히고 지속적으로 전개 중인 ‘WE CREATIVE BEAUTY, COSON’ 브랜딩 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최신기술이 집약된 새로운 인벤토리 상품을 선보여 국내외 고객사를 만족시키는 글로벌 ODM/OEM사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코스온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메이크업 인 서울에 참관하게 돼 매우 뜻 깊다”며 “수준 높은 트렌드와 연계된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고 이러한 흐름에 빠르게 대응하고자 지속적인 트렌드 랩을 운영해 고객사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코스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리얼 사용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아이즈
▶ [스타뷰티 줌인] 윤아-손나은-설리, 여자친구 메이크업 베이직 스타일링
▶ 봄, 화이트닝 케어를 시작할 때
▶ [손끝★스타일] ‘오목조목’ 예쁜 무늬 표현하기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