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훈훈한 화보 속 패션 스타일링 ‘눈길’

입력 2016-04-06 10:52  


[안예나 기자] 그룹 비투비 활동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복면가왕’, ‘우리 결혼했어요’,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오가며 만능 엔터테인먼트로서의 재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육성재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여러 드라마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는 육성재는 대세 스타답게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언제 보아도 훈훈한 외모는 뭇 남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최근 공개된 아키클래식 화보 속 훈훈한 육성재의 스타일링을 다시 한 번 살펴보자. 이를 참고하면 다가오는 봄, 꽃놀이 데이트에 여자친구에게 칭찬 받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FASHION STYLING 1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이 육성재의 훈훈한 외모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줬다. 프로페셔널한 포즈는 물론 특유의 미소를 뽐내 온 스태프틀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그는 컬러감과 독특한 도형 디자인이 더해진 그레이 컬러의 스웨트 셔츠를 입었다. 이는 어떠한 룩과도 매치가 좋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었다.

이에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그레이 슬렉스 팬츠를 매치했다. 이는 그의 보디 프로포션을 더욱 좋아보이게 만들어줬다.

발끝 마무리는 깔끔한 컬러의 스니커즈로 했다. 이는 캐주얼한 룩과 매치해도 멋스럽지만, 포멀한 룩에 매치하면 더욱 빛을 발한다.

FASHION STYLING 2


공개된 또 다른 화보 컷 속에서는 더욱 내추럴한 육성재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조거 팬츠를 매치한 뒤 아웃도어 아우터를 더한 것.

이에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멋이 묻어나는 블랙 앤 화이트 스니커즈로 발끝 패션을 완성했다. 이는 전체적인 룩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의 마무리가 됐다. 

FASHION STYLING 3


거리를 걷다가 포착된 사진처럼 보이는 화보 컷에서는 육성재의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햇살 사이로 빛나는 육성재의 입술은 본연의 색깔과 더불어 붉게 물들었다. 이는 여성 팬들의 여심을 녹였다고.

육성재는 화이트 티셔츠에 베이식한 데님 팬츠를 롤업 해 스타일링 했다. 이에 트렌디한 올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그레이 컬러의 블루종으로 패션을 마무리해줬다.

이에 포인트 컬러는 레드로 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레드 컬러 포인트가 더해진 스니커즈로 스타일링에 에지를 더했다.

육성재‘S CHOICE!

육성재는 화보 촬영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파트너 톱모델 송해나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해 스태프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고. 또한 그는 아키클래식의 신상품 샘플을 보고 너무 마음에 든다며 직접 가져갔다는 후문이다.

그가 선택한 스니커즈 2가지를 살펴보자.


1 베이식한 화이트 스니커즈는 사계절 불문 꼭 구비해두어야 할 아이템이지만, 특히 햇살이 좋은 봄에 신으면 더욱 멋스럽니다. 튼튼한 천연 소가죽 소재로 만들어진 화이트 스니커즈를 구비해 오래오래 신어보자.

2 2017년도까지만 생산하는 리미티드 아이템. 옆면의 메탈릭 홀로그램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으며, 쿠션강화 아웃솔 사용으로 러닝화처럼 편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알파고도 놀라는 ‘바둑돌룩’, 블랙&화이트
▶ ★들의 서울패션위크 패션 따라잡기
▶ 한 벌만 걸쳐줘도 시선집중! 봄맞이 아우터 스타일링
▶ [패션소생술] 소생하는 봄과 함께 상생하는 ‘패션소생법’ 
▶ ‘상큼상큼’ 20대 여대생들의 봄 패션 스타일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