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기자] ‘모차르트!’가 2년 만에 다시 막을 올리며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해 많은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6월10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모차르트!’가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모차르트!’는 천재적 음악가의 인간적 고뇌, 자기 자신과의 갈등 등 깊은 주제를 다양한 주변 인물과의 관계 안에서 풀어낸 작품. 클래식하면서도 대중적인 뮤지컬 넘버와 화려한 무대미술로 뮤지컬 대작으로써의 상징적 의미를 갖는다.
이번 볼프강 모차르트 역할에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역대급 반전을 선사했던 배우 이지훈, 고음역대의 폭발적인 샤우팅 창법에 드라마를 남아내는 놀라운 끝판왕 밴드 엠씨더맥스의 보컬 이수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초연 당시 데뷔 2년차에 주연급 배우로 등극해 뮤지컬 팬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전동석, 가장 출연하고 싶었던 작품으로 뮤지컬 ‘모차르트!’를 꼽으며 이미 모든 뮤지컬 넘버를 외우고 있는 준비된 모차르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볼프강 모차르트로 출연을 알리며 뮤지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외에도 모차르트의 아내 콘스탄체 역에 김소향과 난아를 비롯 민영기, 김준현, 이정열, 윤영석, 신영숙, 김소현, 배해선, 김지유, 정영주, 홍록기, 이창희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막강한 캐스팅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모차르트!’는 7일 오전 11시 온라인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제공: EMK뮤지컬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