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가수 싸이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작업은 신규 브랜드디드 컨텐츠 제작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브랜디드 컨텐츠란 영화나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걸 의미한다. 새 뮤직비디오는 싸이 7집 수록곡 '좋은 날이 올 거야'에 회사 브랜드 슬로건인 '베터, 올-웨이즈(Better, All-Ways)'를 접목한 게 특징이다. 고되고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응원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해 9월부터 브랜드 슬로건 '베터, 올-웨이즈'를 마케팅 활동에 접목해왔다. 언제나 소비자에게 더 좋은 가치를 선사하고 더 좋은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의 노래를 들으며 젊은이들이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 받고 기운을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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