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싸이와 협업한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6-04-18 17:06  


 금호타이어가 가수 싸이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작업은 신규 브랜드디드 컨텐츠 제작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브랜디드 컨텐츠란 영화나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걸 의미한다. 새 뮤직비디오는 싸이 7집 수록곡 '좋은 날이 올 거야'에 회사 브랜드 슬로건인 '베터, 올-웨이즈(Better, All-Ways)'를 접목한 게 특징이다. 고되고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응원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지난해 9월부터 브랜드 슬로건 '베터, 올-웨이즈'를 마케팅 활동에 접목해왔다. 언제나 소비자에게 더 좋은 가치를 선사하고 더 좋은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의 노래를 들으며 젊은이들이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 받고 기운을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국토부, 현대차 쏘나타·기아차 K5 등 리콜
▶ 아우디, 2016년 1분기 글로벌 판매 45만대···4%↑
▶ 쌍용차, 코란도 스포츠 '살아 있네'
▶ [시승]터보를 넘는 터보, 포르쉐 911 터보S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