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배우 문지윤, 한소영, 강태환이 ‘하와유브레드’에서 호흡을 맞춘다.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웹드라마 ‘하와유브레드’(극본 강수연, 연출 김영준) 측에 따르면 문지윤, 한소영, 강태환이 함께 출연을 확정지었다.
‘하와유브레드’는 매일 아침 소원을 들어주는 빵을 만드는 비밀스런 천재 파티쉐 한도우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베이커리에 잠입하는 예능프로 여작가 노미래에 관한 스토리.
먼저 문지윤은 날마다 캐릭터를 바꿔가며 남자주인공 한도우(수호)의 곁을 지키는 의문의 수호천사 패트릭 역할로, 한소영은 극중 극강 미모와 도발적인 섹시미를 갖춘 대형 제과기업의 홍보실장 역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강태환은 한도우(수호)와 신경전을 펼치는 유학시절 룸메이트이자 파티쉐계의 화려한 황태자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아우라미디어의 고대화 대표 프로듀서는 “이 드라마는 주연급 못지않은 여러 조연들이 매회마다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으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줄 것”이라며 “모든 역할의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하와유브레드’는 올 하반기 국내 및 중국에 동시 방영될 전망이며 미주,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전 세계 30여개국과 방영을 협의 중이다. (사진출처: bnt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