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4/884faf7523893fe4b9263792a87e50b6.jpg)
[bnt뉴스 김희경 기자] 가수 비지가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앨범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4월20일 소속사 필굿뮤직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새 앨범 ‘검은머리 파뿌리(ALL I NEED)’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사진에서 비지의 아련한 표정이 노래를 기다리는 사람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브먼트 사운드가 과연 어떤 향수를 불러올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간 비지는 타이거JK, 윤미래와 함께 MFBTY로 앨범을 내면서 여러 가수의 랩 메이킹과 랩 트레이너로 꾸준히 활동했다.
뿐만 아니라 김준수, 이효리, 김경호, 리쌍, 도끼, 박재범, 존박, 윤건, 양동근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하는 등 뮤지션 사이에서 인정받은 래퍼로 꼽히며 그 명성을 떨치고 있는 바.
한편 비지는 오늘(20일) 신곡 ‘검은머리 파뿌리’를 발매하며,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새 앨범을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출처: ‘검은머리 파뿌리’ 앨범 커버 이미지)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