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4/4e7d6ab626b25695952962c816b87985.jpg)
[bnt뉴스 이승현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미니앨범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4월23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어 뉴 트릴로지(A New Trilogy)’의 전곡 7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금까지 러블리즈가 선보인 곡들과 다른 분위기의 타이틀곡 ‘데스티니(Destiny)’를 비롯 ‘문라이즈(Moonrise)’ ‘퐁당’ ‘책갈피’ ‘1cm’ ‘마음’ ‘인형’ 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데스티니’는 가수 겸 작곡가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 팀 원피스(OnePiece)가 또 한 번 러블리즈를 위한 특별한 선물 같은 노래를 선사해 러블리즈와 원피스의 의기투합에 다시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어 뉴 트릴로지’는 25일 자정(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출처: 러블리즈 ‘어 뉴 트릴로지’ 미리 듣기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