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리모델링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레드멤버스 회원 중 부모님이 기아차를 보유할 경우 사연을 접수 받아 총 5명을 선발해 리모델링 작업을 지원한다. 내달 11일 까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http://red.kia.com)를 통해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당첨된 차는 5월중 입고돼 200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작업을 받게 된다. 세차 및 광택 코팅, 보호 필름 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에어컨 필터도 교환해주며 사고에 따른 손상이 많은 경우 외부 판금도장, 부분 도색, 휠 교환 등을 진행한다. 연식, 주행거리가 비교적 적은 경우 헤드라이트 복원, 방청 및 언더코팅, 휠 복원 등을 지원하고 연식이 오래된 경우에는 범퍼와 카 매트, 가죽 핸들커버 등 실내외 노후화된 부품교환 및 수리를 해주는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4회째 진행되는 '기아레드멤버스 카 리모델링 이벤트'를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정례화시켜 기아레드멤버스 프로그램의 핵심 이벤트로 자리잡게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 멤버십 브랜드인 '기아레드멤버스'는 포인트 서비스, 정기 점검 및 케어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영업망 체질 개선에 기존 딜러 긴장
▶ 테슬라 엘런 머스크, "오토파일럿으로 교통사고 확률 절반"
▶ [모터쇼]중국이 내놓은 컨셉트카, '스케일이 남달라'
▶ 쉐보레 신형 말리부, 2,310만~3,1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