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승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 원장과 ‘더 모먼트’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5월20일 ‘더 모먼트,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이하 ‘더 모먼트’)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 내 에스엠타운 시어터에서 진행된다. 이날 ‘더 모먼트’는 젊은이들을 위한 힐링 카운셀링을 주제로 진행된다고 알려지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각종 예능프로그램 MC, 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이특은 최근 셰프 이원일과 함께 ‘더 모먼트’ 네 번째 강연을 선보인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특은 ‘더 모먼트, 이특의 특이한 하루’라는 제하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정기적인 강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특과 함께 ‘더 모먼트’에 함께 하는 양 원장은 다양한 방송에서 현대인들의 정신건강 상태에 대해 날카롭게 분석하고 해법을 제시해 온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이 함께 관객들의 성향 분석과 고민 상담 등을 통해 어떠한 깊이있는 공감을 끌어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특과 양 원장이 함께 하는 ‘더 모먼트, 이특의 특이한 하루 with 정신건강 전문의 양재진’ 티켓은 5월2일 오후 8시 온라인 티켓 예매처 예스24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