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쏘카와 제품, 카셰어링 상품의 판촉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쏘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쉐보레 스파크를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700대 이상을 공급받는다. 한국지엠은 신차 신속 제공, 제품 교육을 통한 카셰어링 상품판매 활성화 지원, 사후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 제고 등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더불어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과 쉐보레 대리점을 통해 카셰어링 상품을 경험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지엠 이상호 상무는 "카셰어링 이용자에게는 이용요금은 물론 차의 안전성, 편의품목, 디자인이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 카셰어링업체와 협업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체험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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