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기자] 일반적으로 20살이 지나면 피부세포의 노화가 시작된다. 피부 속 탄력섬유가 새롭게 생성되는 양보다 줄어드는 양이 많아지기 때문.
20살 이상의 모든 여성들은 노화를 방지하고 동안을 유지하고자 노력하지만 그는 쉽지 않다. 아무리 노력해도 어느 순간 거울에 비치는 주름을 발견하게 되고 그로인해 상심하는 것은 누구나 피해갈 수 없는 일이다. 하지만 그를 늦추는 방법은 분명 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스팟으로 눈에 잘 보이지 않는 미세한 주름부터 굵은 주름까지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 연예인 경락으로 유명한 더 하얀 에스테틱의 하얀원장이 직접 탄력스팟을 사용해봤다.
솔직한 사용후기와 더불어 얼굴의 지압점을 자극해 주름개선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 about 아이소이 탄력스팟
일반적인 탄력 케어 에센스나 크림과는 다르게 튜브형의 용기에 쿨링 애플리케이터가 달린 형태의 제품이다. 사실 주름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그냥 화장품을 바르는 것보다 간단한 지압을 병행하면 좋은데 애플리케이터 덕분에 지압이 훨씬 쉬워졌다. 홈케어를 위한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다.
펌핑형으로 누르는 타입인데 나의 경우 반 정도 눌러서 사용하니 알맞았다. 옅은 장미향이 나는데 자극적이지 않아 만족스러웠다. 제형은 일반적이 크림과 같고 점성은 거의 없는 편. 흡수력이 아주 빠르진 않지만 애플리케이터로 롤링하는 동안 끈적이지 않고 스며들었다.
▶ how to 아이소이 탄력스팟
눈가주름 관리법_피부가 얇고 연약해 주름이 쉽게 생기는 눈가. 아래에서 위로 끌어올리듯이 애플리케이터를 사용한다. 눈 아래 뼈의 안쪽에는 세 군데의 지압점이 있는데 이 부분을 꾹꾹 눌러줘도 좋다.
미간주름 관리법_무의식적으로 인상을 쓰면서 생기는 표정주름인 미간주름. 미간주름이 심한 경우 인상이 사나워 보일 수 있으므로 초기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쿨링 애플리케이터를 알파벳 W자를 그리듯이 사용해준다. 그 후 눈썹 밑 콧대 양 옆을 꾹 눌러주면 주름개선에 더욱 도움이 된다.
팔자주름 관리법_깊게 파인 팔자주름은 동안을 방해하는 최대요소다. 탄력스팟을 사용해 인중을 가로로 쓱쓱 밀어준다. 흡수가 다 되었다면 콧방울 옆 팔자주름이 시작되는 지압점을 꾹 눌러준다.
입가주름 관리법_입가주름이 생기면 전체적으로 얼굴탄력이 떨어져보인다. 타 부위에 비해 시술의 도움을 받기도 쉽지 않아 초기에 관리를 요하는 부위. 콧방울부터 볼 아래쪽으로 사선으로 당기면서 탄력스팟을 발라준다. 입가를 팽팽하게 당겨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마지막으로 입술 아래턱의 움푹 파인 곳을 꾹 눌러주면 좋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