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은 기자 / 사진 김치윤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더블유랩(대표 조현호)이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Creative Beauty Brand)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수상에는 더블유랩 유성보 이사가 참석했다.
2016년 5월19일 중국 상해 차오허징 르네상스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봉황산시와 비앤티월드가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에서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이에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로 선정된 더블유랩은 좋은 성분으로 고성능 화장품을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소비자를 고려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 중심의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다.
더블유랩은 불필요한 부자재 비용 축소로 제품력과 만족도에 주력한다. 또한 피부 유해성분 배제와 자연성분위주의 함유로 고품질을 제공한다. 이처럼 효율적인 가격의 높은 가성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2016 아시아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는 아시아 시장에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의 공로를 인정해 수상되는 시상식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