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 기자] 페이스잇(대표 강민정)의 비솔보는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 인 상하이’서 이노베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Innovative Cosmetic brand)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중국 상해 차오허징 르네상스 호텔에서 2016년 5월19일개최된 이번 ‘2016 비욘드 뷰티 어워즈’는 봉황산시와 비앤티월드가 주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 미스퍼스트재단, 상하이이데아 등이 주관했다.
이번 행사는 해외 유명브랜드 시상과 더불어 뷰티브랜드 및 제품을 발굴하고 아시아 뷰티 트렌드 선도를 위한 우수상품을 선별했다. 또 K-뷰티 브랜드 평가지표를 개발함으로써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대한 판단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다.
이에 ‘이노베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로 선정된 비솔보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일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항하는 ‘스킨 퓨러파이 스모그 마스크’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명 피부정수기 마스크팩으로 피부 속까지 케어하는 올킬케어 제품으로 알려진다.
‘스킨 퓨러파이 스모그 마스크’는 흡착 및 항균 작용이 뛰어난 마스크팩으로 유해물질인 미세먼지부터 중금속, 불순물, 색소 등을 흡착하고 피부를 깨끗한 상태로 유지시켜주어 피부관리의 혁신을 더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