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선 기자] 웨이보의 생중계 앱 ‘이즈보’가 송중기의 중국 팬 미팅 투어의 조력자로 나섰다. 송중기 측과 전면적으로 협력해 송중기 중국 초청 팬 미팅 투어를 개최할 뿐만 아니라 6차례의 팬 미팅 현장을 생중계해 전 세계 팬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즈보’는 웨이보의 공식적인 생중계 파트너로 이빙빙, 저우쉰 등 최고급 스타를 포함한 백여 명의 스타가 가입돼있으며 그들 모두 웨이보 생중계를 통해 팬과 소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중국 탤런트 쟝신은 자신의 생일에 30분간 생중계를 진행, 817.3만 명의 시청자를 끌어 모았으며 동시 시청자는 최고 114.9만 명에 달했다. 더불어 3332.4만 개의 ‘좋아요’를 얻어내기도. 이처럼 생중계와 결합한 웨이보는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또한 송중기는 5월14일 베이징에서 진행된 중국 첫 팬 미팅에서 유창한 중국어로 인사하거나 팬을 위해 중국어로 된 노래를 직접 부르는 등 다양한 팬 서비스를 펼쳤다.
한편 송중기는 KBS ‘태양의 후예’에서 열연을 펼치며 눈부신 외모는 물론 뛰어난 연기력 및 패기 넘치는 카리스마로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았으며, 그의 팬 미팅 투어는 우한, 상하이, 타이완, 홍콩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이즈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