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수지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7월6일 첫 방송 될 KBS 새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제작 삼화네트웍스 IHQ)’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다.
김우빈과 수지가 각각 최고의 한류 배우 겸 가수로 흠 잡을 곳 없는 조각 비주얼에 명석한 두뇌까지 갖춘 ‘초절정 시크남’ 신준영 역과 활화산 같은 정의감은 돈 앞에 고이 접어 두고, 강자 앞에 한없이 허약한 ‘비굴녀’ 노을 역을 맡아 안방극장 점령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김우빈과 수지가 보기만 해도 달달함을 불러일으키는 ‘러블리 코 끝 키스’ 포스터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눈, 코, 입, 얼굴의 표정만으로 강렬한 사랑의 느낌을 오롯이 전달하면서, 앞으로 전개될 ‘함부로 애틋하게’의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김우빈과 수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포스터 한 장만으로도 기대감이 폭등하고 있다”며 “2016년 하반기, 안방극장에 일대 파란을 예고하고 있는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과 수지에게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또한 ‘함부로 애틋하게’는 서정적인 대사와 감성적인 필체가 돋보이는 진한 로맨스를 그려왔던 이경희 작가와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현석PD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7월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제공: 삼화 네트웍스, IHQ)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