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6/ae2a3676d60331d7ca45becdfeba073e.jpg)
[연예팀] 김준수(XIA준수)가 '운빨로맨스' OST에 참여했다.
MBC 수목 드라마 '운빨로맨스' OST Part 6 에 김준수가 참여하면서 또 한번의 '대박'을 예고하고 있다.
김준수가 부른 `내게 기대'는 제수호(류준열)의 메인 발라드 테마로 극중 여주인공 심보늬(황정음)에게 자꾸만 마음이 커져가는 제수호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두 주인공이 서로 점점 빠져드는 순간들과 로맨스 장면에 삽입 될 예정이다.
김준수는 그 동안 드라마 OST에서 '흥행불패'의 기록을 이어왔다. '태양의 후예' OST 수록곡 ‘하우 캔 아이 러브 유(How Can I Love You)', ‘착한 남자’의 ‘사랑은 눈꽃처럼', '육룡이 나르샤'의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등 그가 불렀던 OST들은 큰 인기를 얻으며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것. 기존의 히트넘버에 이번에 공개되는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까지 추가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운빨로맨스'의 OST PART 6. '내게 기대'는 16일 자정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사진제공: 화이브라더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