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세븐틴이 단독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6월16일 세븐틴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2016 라이크 세븐틴 – 샤이닝 다이아몬드 콘서트(2016 LIKE SEVENTEEN – Shining Diamond CONCERT)’의 공지와 멤버 조슈아, 디노, 승관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포스터 속에서 조슈아, 디노, 승관은 블루 계열의 각각 다른 의상을 입고 청량하면서 카리스마까지 있는 모습으로 세븐틴만의 분위기를 표현해 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세 명의 멤버 외에 나머지 10명의 포스터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될 것으로 보여 다음은 어떤 멤버의 포스터가 공개될 지 팬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세븐틴의 이번 콘서트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로 데뷔 1년 만의 놀라운 성과에 가요계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는 등 다시 한 번 2016 대세돌임을 입증했다. 매회 다른 스테이지의 색다른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던 세븐틴은 이번 공연에서 ‘스윗&다크(Sweet&Dark)’ 컨셉의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 각 컨셉의 무대 모두 놓칠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이번 콘서트를 통해 세븐틴은 1년 간의 성장과 역량을 아낌없이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한편 세븐틴의 단독 콘서트 ‘2016 라이크 세븐틴 – 샤이닝 다이아몬드 콘서트’는 7월30일과 31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