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가 SUV 브랜드 짚(Jeep) 탄생 75주년을 맞이해 전국 전시장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FCA코리아에 따르면 15일부터 전시장을 방문하면 짚 75주년 기념 티셔츠와 스티커 등이 포함된 기념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15일부터 22일까지 짚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JeepKorea)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JeepKorea)에서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짚 75주년 기념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짚의 소셜미디어에선 차와 얽힌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마이 짚 스토리' 캠페인도 진행한다. 짚과 함께한 순간의 사진과 이야기를 '#MyJeepStory'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에 소개하며 2016 짚캠프에 초청한다.
한편, 짚은 2014년 글로벌 시장에서 100만대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해에도 전년 대비 22% 늘어난 123만7,580여 대를 판매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인피니티코리아, 내달 Q30으로 저변확대에 나서
▶ 벤츠코리아, 2인승 로드스터 'SL 400' 부분변경차 내놔
▶ 재규어랜드로버, 전천후 자율주행 기술 공개
▶ 소비자원, 자동차 와이퍼 블레이드 품질 '대부분 양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