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7/afb6ff32702b2acbb3e9181d3857e474.jpg)
[연예팀] ‘메카닉: 리크루트’가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이슨 스타뎀의 올 여름 최고의 리얼 사이다 액션 ‘메카닉: 리크루트(감독 데니스 간젤, 이하 메카닉)’가 8월3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카닉’은 위험이 커질수록 복수도 더 짜릿해지는 극한의 미션을 다룬 제이슨 스타뎀 주연의 오락 액션 영화다. 그는 ‘트랜스포터’ 시리즈, ‘분노의 질주: 더 세븐’ 등으로 액션 스타로 등극한 후 ‘스파이’에서 허당끼 넘치는 캐릭터로 기존의 카리스마를 벗어던지며 국내에서도 폭발적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국내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발탁돼 1인 198역을 소화하는 등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한 그는 ‘메카닉’을 통해 ‘테이큰’의 리암 니슨, ‘아저씨’의 원빈과 함께 ‘결코 건드려서는 안 되는 배우’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보기만 해도 아찔한 고층 빌딩 외벽에 매달려 있는 제이슨 스타뎀의 모습이 담겨 있어 고공 액션을 비롯해 영화에서 보여줄 다양하고 짜릿한 액션 신들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본격적 국내 개봉 준비에 들어간 ‘메카닉: 리크루트’는 8월31일 관객들을 찾는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