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샵건이 첫 데뷔싱글 ‘BEEP’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7월25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샵건의 첫 데뷔곡 ‘빕(BEEP)’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몽환적인 힙합 일렉트로닉 비트 사운드가 돋보이며 레드와 블루의 강렬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샵건의 첫 뮤직비디오는 뉴욕과 서울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비디오 그래픽 아티스트 돔케익이 뉴욕의 뮤비 디렉터 인비디어스와 함께 작업해 퀄리티를 높였다. 이들은 최근 뉴욕 브롱스 출신 래퍼 피거슨의 ‘키스(KEYS)’를 통해 국내 힙합씬에 이름을 알렸다.
돔케익은 “작업 내내 현장 분위기가 즐거웠던 덕분에 자유롭게 일할 수 있어 좋았다. 넘치는 에너지로 작업한 만큼 결과물에 대한 기대도 크다”고 이번 뮤직비디오 참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9일 자정(0시) 발표하는 샵건의 ‘빕'은 기리보이가 프로듀싱에 나섰고, 샵건만의 호소력 있는 가사와 특유의 거침없는 랩스킬, 크루셜스타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탰다. 힙합씬 최고의 트렌드세터 들이 뭉쳐 만들어낸 만큼 최상의 결과물로 힙합 팬들의 기호와 대중적 호응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샵건은 아티스트로서의 가치관을 투영한 믹스테잎 ‘리로드’ 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힙합 마니아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쟁쟁한 경쟁자들 사이에서 그는 가장 매력적인 성장 드라마를 써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샵건의 데뷔 싱글은 오는 7월29일 자정(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