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원하는 내 남자 스타일링①

입력 2016-08-03 10:56  


[김민수 기자] ‘내 여자 혹은 내 남자는 어떤 스타일링을 원할까?’ 현재 연인이 있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은 생각해 봤을 터. 특히 남성의 경우 내 여자 친구에게 나의 모습은 어떻게 비쳐질까에 대한 고민은 끝없이 이어진다.

이에 브라운관 속 남자 연예인이나 모델처럼 타고난 외모와 비율은 아닐지라도 내 여자 친구에게만은 ‘조인성, 송준기, 정우성’이 되고 싶은 남성이라면 주목하자. 올 여름 ‘내 여친’에게 좀 더 사랑받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흰 티+청바지’ 기본 공식 활용


해외 일정 차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던 원조 짐승돌 2PM. 그들은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중 유독 눈에 띄었던 닉쿤은 기본 공식을 활용한 패션으로 등장한 것.

그는 옷 좀 입는다던 남성들만 도전하는 흰 티에 청바지 조합으로 짐승돌의 면모를 거침없이 보여주었다. 특히 전체적인 스타일과 어울리는 백팩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핑크 컬러의 캡으로 패셔너블한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이미지 연출


배우 이민호는 지난 7월28일 ‘KCON 2016 LA’ 콘서트 차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내비쳤다. 역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 스타답게 그의 주변은 취재진과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것. 

이와 함께 그가 입고 등장했던 올 블랙룩이 그를 더욱 빛나게 했다. 오버핏 피케 티셔츠와 화이트 이너를 레이어드 한 뒤 발목이 보이도록 연출한 블랙 팬츠를 매치해 댄디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한 최근 트렌드인 일명 ‘맘보’헤어는 부드러운 이미지의 이민호와 찰떡궁합.

#Editor`s Pick


대부분 여성들은 거추장스럽게 매치한 의상보다 꾸미지 않은 듯 기본 스타일을 바탕으로 한 패션을 선호한다. 이럴 땐 아까 언급했던 흰 티와 데님 팬츠를 활용한 뒤 패션을 완성하는 스니커즈를 매치해보자. 내 여자 친구에게 당당한 남자 친구가 될 수 있는 자신감을 선사할 것이다.

반면 내 여자 친구가 감각적이고 느낌 있는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단연 슬랙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오버핏 티셔츠와 슬랙스의 조합,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줄 수 있는 운동화나 깔끔한 슈즈를 매치하는 것이 적합할 것. 더불어 슈즈와 함께 매치한 팬츠의 핏 또한 중요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키클래식, H&M, 유니클로, 이스트쿤스트, 자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