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이퀄스’ 공식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화제다.
올 여름 극장가에 가슴 뜨거운 로맨스를 선사할 영화 ‘이퀄스(감독 드레이크 도리머스)’가 공식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이퀄스’는 모든 감정을 지배당하는 미래의 감정 통제 구역에서 강렬한 끌림을 느낀 두 남녀의 뜨거운 사랑을 매혹적으로 담아낸 작품. 공식 메인 포스터는 순수한 감정을 투영한 순백색을 배경으로 달콤한 로맨스의 기운이 두 주인공 사이에 감돌며 시선을 고정시킨다.
서로를 향해 고개를 돌리면서도 묘하게 시선이 엇갈린 두 주인공의 모습은 가슴 속 강렬한 사랑을 숨겨야만 하는 사일러스(니콜라스 홀트)와 니아(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애틋한 러브 스토리를 담아낸다. 숨기면 숨길수록 더욱 더 깊이 빠져드는 치명적인 로맨스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최초로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를 예고한다. ‘감정을 통제하는 세상, 나와 같은 것을 느끼는 단 한 사람. 사랑하라’는 카피에 이어 운명적인 이끌림으로 니아에게 다가가는 사일러스와 감정을 숨긴 채 도망치려는 니아의 모습은 사랑이라는 감정에 혼란스러워하는 두 남녀의 모습을 그려낸다.
하지만 감정을 억제하려 하면 할수록 더욱 더 깊어지는 사랑을 확인한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고백하고 애틋한 사랑을 키워간다. 결국 둘은 사랑을 지키기 위해 감정통제구역을 탈출하기로 결심하지만 어딘가로 끌려가는 니아와 오열하며 괴로워하는 사일러스의 모습이 교차되며 이들의 치명적인 사랑이 가져 올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트와일라잇’ 시리즈, ‘웜 바디스’를 이어 또 한번의 매혹적인 로맨스를 예고하는 영화 ‘이퀄스’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 모멘텀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