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여름, 립 트렌드

입력 2016-08-12 09:00   수정 2016-08-12 09:00


[정아영 기자] 입술은 여성에게 어떤 의미일까.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고가는 무드 형성에 큰 기여를 하는 부위일 뿐 아니라 어떤 말을 하느냐에 따라 내면까지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장치 중 하나다.

여자에게 있어 ‘모든 것’이라고 말해도 부족하지 입술. 비슷해 보이는 컬러의 립스틱을 사고 또 살 정도로 립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지대한 것도 당연지사.

더욱 치명적인 입술을 갖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해 2016년 여름 립 트렌드를 제안한다.
 
레드 립
 
클래식한 레드 립의 강세가 이어질 전망이다 립 메이크업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본인에게 어울리는 컬러에 대한 확신이 없는 사람도 레드립만은 주저없이 고를 수 있을 것.


고혹적이고 치명적인 아우라의 풀 립, 은은한 매력의 그라데이션 립 등 다양한 연출법이 있지만 이번 여름에는 맑은 레드 컬러 립스틱을 풀로 발색해 볼 것을 추천한다. 얼굴이 더욱 화사해보이고 베이직한 룩에도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글로시 립
 
매트한 질감의 립 제품은 컬러가 오래 간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최근 매트하고 보송보송한 립보다 반짝이는 유리알 같은 글로시한 입술 표현이 더욱 인기다.


게다가 광택은 유지하고 지속력을 높인 립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더욱 반가울 수밖에. 어려보이고 상큼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글로시한 마무리를 잊지 말자.

헬시 립

입술에도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고 연약한 피부 조직을 위한 영양 공급 또한 필수다. 건강한 입술일수록 매력지수도 올라간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
 

1 안나수이 스타립스틱 401 맑고 깨끗한 레드빛 컬러가 얼굴을 한층 화사하게 표현해 줄 것. 별 모양의 독특한 텍스처와 화려한 패키지가 소장가치를 높인다.
2 맥 버시컬러스테인 렛츠 스테이 투게더 립글로스 같은 광택감을 가진 립 틴트로 바르는 순간 선명한 컬러가 반짝거리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블리블리 스테이 헬스 모이스춰 립 오일 통통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질케어,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쫀쫀하고 윤기나는 건강한 입술을 선사해주는 제품.
(사진출처: 블리블리, 안나수이, 맥,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