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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가 준중형차 크루즈(Cruze)의 슬로건을 '마이 퍼스트 아이덴티티(My 1st Identity)'로 새롭게 정하고, 젊은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감성 마케팅을 전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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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쉐보레에 따르면 젊은 소비자 시선을 끌기 위해 배우 신혜선과 윤균상 씨를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2535' 소비자를 적극 겨냥한 것. 이 회사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크루즈의 주력 소비층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좋아하는 젊은 층인 만큼 이벤트 등을 통해 제품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쉐보레는 9월 한달 간 크루즈 구입 및 상담, 시승 신청자를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ampaign/2016-cruze-identity/index.g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