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09/b05cbec29e8a700614d50e8c47eefb8a.jpg)
[연예팀] 백아연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에 합류한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극본 조윤영, 연출 김규태/이하 달의 연인)’ OST 제작사 측은 9월21일 자정(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백아연이 부른 OST Part.7 ‘사랑인듯 아닌 듯’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랑인듯 아닌 듯’은 드라마 속 4황자 왕소(이준기)와 해수(아이유), 8황자 왕욱(강하늘) 세 사람의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을 그린 노래로 설레는 사랑의 마음을 담았다. 이번 곡은 드라마가 퓨전 사극인 만큼 사극 OST지만 팝적인 스타일로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백아연 특유의 청아하면서 담백한 보이스가 더해져 세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몰입도를 높일 예정.
이 곡은 이미 지난 7회 방송에서 왕소가 자신도 모르게 해수와의 추억을 떠올리며 조금씩 해수를 향한 마음을 드러내는 장면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은 바 있다.
더욱이 백아연은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쏘쏘’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OST곡 ‘사랑인듯 아닌 듯’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2015’ 등의 OST를 히트시킨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한편, 백아연이 부른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OST Part.7 ‘사랑인듯 아닌듯’은 드라마가 끝난 이후 9월21일 자정(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냠냠엔터테인먼트, CJ E&M MUSI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