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현 기자] 두피 탈모 전문 기업 에코마인이 9월30일부터 10월9일까지 10일간 열리는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한류 스타&뷰티전’에 참가한다.
한류 스타존과 뷰티존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한류 스타 존에서는 한류 스타들의 공연 모습을 홀로그램으로 구성해 즐거움을 제공하고 증강 현실 기술을 이용해 스타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디지털 포토존이 구성된다. 또한 한류 스타들이 공연 당시 착용한 의상과 애장품 그리고 공연 사진 등 한류 스타들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한류 상품관도 운영된다.
뷰티존에서는 한류 스타들의 애용 화장품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그들의 메이크업과 헤어를 담당하는 유명 뷰티 아티스트들의 뷰티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헬시 뷰티 아티콘인 예정화의 뷰티 토크쇼 역시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이른바 K-뷰티 열풍을 자아 낸 뷰티 브랜드들이 기업관에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에 에코마인은 다양한 자사 브랜드를 통해 고객들의 두피 문제점에 맞는 해결책을 제공하는 두피, 모발 전문 기업인 만큼 탈모와 두피 관리의 오랜 전통과 전문성을 통한 솔루션과 맞춤 제품을 제안하고 탈모전문클리닉인 헤솔두피클리닉스를 통해 에코마인이 가진 두피 관리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대표적인 에코마인의 대표 브랜드 헤솔은 문제성 두피 모발과 탈모 관리의 전문 제품으로 두피와 탈모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으며 필라소는 자연친화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두피와 탈모를 관리하며 국내 두피 관리 샵과 헤어 살롱 등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에코마인이 선보일 제품은 오일리라인과 센스티브라인, 드라이라인, 안티헤어로스라인, 헤솔림 100ml, 아나겐라인, 클린라인, 쇼킹팟 그리고 쇼킹버터로 기존 제품과 함께 신제품을 강화해 시판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에코마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