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어서옵SHOW’ 이서진, 솔비가 커플화보에 도전한다.
9월30일 방송될 KBS2 예능프로그램 ‘어서옵SHOW’ 18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 김종국,노홍철이 열두 번째 재능기부자인 최민수, 솔비, 장도연, 지상렬, 황재근을 만나 재능탐색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이서진, 솔비의 흑백 커플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컷 속 이서진은 솔비를 등지고선 입술을 매만지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한편, 솔비는 그런 이서진의 뒷모습만을 애잔하게 쳐다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는 솔비와 장도연의 ‘사진포즈’ 재능탐색 현장의 모습으로, 출연진들은 두 명씩 짝을 이뤄 화보촬영에 돌입했다. 이서진-솔비, 노홍철-장도연, 김종국-김세정이 커플로 나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커플이 된 이서진과 솔비는 ‘헤어짐을 앞둔 연인’을 콘셉트로 촬영에 돌입해 완벽한 호흡을 뽐냈다는 후문.
이날 녹화에서는 이서진-솔비 뿐만 아니라 노홍철-장도연, 김종국-김세정 또한 자신들만의 콘셉트와 분위기로 개성만점 커플화보를 완성시켰다고 해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이서진-솔비가 완벽 호흡을 보인 화보촬영 현장은 금일(30일) 오후 9시 35분, KBS2 예능프로그램 ‘어서옵SHO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2)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