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안투라지’ 포스터가 화제다.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 권소라)’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준(이광수), 거북(이동휘)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그린 드라마.
어렸을 때부터 함께 자란 네 친구들의 우정을 진정성 있게 그리고, 각자의 삶에서 고민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위트 있게 담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가 각자의 역할로 완벽하게 변신해 레드카펫에 등장한 모습이 담겼다. 먼저 극중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배우 차영빈과 그를 최고의 스타로 만드는데 올인한 거대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김은갑이 위풍당당하게 레드카펫 위를 걷고 있다.
그 옆으로 과거 반짝 스타였지만 지금은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차준이 화려한 재킷을 걸치고 한발을 내딛는다. 또 차영빈의 절친이자 매니저로 활약하는 이호진과 걱정근심 없는 긍정의 아이콘 거북은 신나는 표정으로 레드카펫 위를 즐기고 있어 유쾌한 분위기를 전한다.
이들을 비추는 화려한 조명 뒤로 차영빈의 얼굴이 담긴 광고판이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의 인기를 증명하고, ‘별(★)놈에게 인생을 건 별별 놈들’이라는 문구가 어우러져 다섯 남자들이 보여줄 연예계의 솔직한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tvN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는 오는 11월4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