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10/352fb0b372c72b87044711609b1644dc.jpg)
[연예팀] ‘우사남’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0월24일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이하 우사남)’의 1차 티저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됐다.
‘우사남’은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와 어느 날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김영광)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올 겨울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혼자 사는 여자 홍나리와 그의 집 쇼파에서 자다 깬 남자 고난길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만취한 채 귀가한 홍나리가 혼자 사는 집에서 낯선 남자의 흔적을 발견하며 어리둥절해 하고 있는 것.
이어 등장한 고난길은 “우리가 막말할 사이는 아니지. 아임 유어 파더(I’m your father)”라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터트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고난길에게 헤드록 공격을 선사하는 홍나리와 아등바등하는 그의 반전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수애의 색다른 매력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 속 홍나리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취수애’로 변신해 리얼함 100%의 만취 귀가뿐만 아니라 양손 이닦기 스킬, 남자속옷댄스, 헤드록 등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수애표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구르미 그린 달빛’ 후속으로 오는 10월2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2 ‘우사남’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