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오는 11월20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1월 26일 KBS 창원홀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올 3월, 부산을 시작으로 인천, 성남, 광주, 대전, 전주 등 2016 전국투어 콘서트 ‘드림(DREAM)’을 진행하고 있는 정동하는 지난 9월 고양에서 콘서트를 개최한 후 2개월여 만에 대구와 창원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2nd EP ‘드림(DREAM)’ 수록곡은 물론 MBC 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4연승을 하며 보여주었던 소름 끼치는 레전드 무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동하는 “작년 대구에서 2015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때 관객 분들이 많은 환호를 해주셔서 기억에 남는다. 2nd EP ‘드림(DREAM)’ 발매 후 대구에서 다시 한 번 콘서트를 진행하게 돼 기분이 좋고, 창원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정동하 2016 전국투어 콘서트 ‘드림(DREAM)’ 대구, 창원은 11월20일 오후 6시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 11월 26일 오후 6시 KBS 창원홀에서 각각 개최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버모어 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