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0월16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52회에서는 ‘나를 변화시킨 사람들’이 방송된다. 이중 제시-제아-설아-수아-대박이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의 초대를 받고 태릉 선수촌에 방문한다.
이런 가운데, 박상영과 오 남매의 만남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오 남매는 빨노파 무지갯빛 운동복을 커플로 맞추곤 태릉 선수촌 입성 기념 인증샷을 찍고 있다. 이어 계단에 나란히 앉아 붕어빵 미소를 짓는 모습은 보기만 해도 흐뭇하게 만든다.
제시-제아-대박과 박상영의 만남 또한 시선을 끈다. 제시와 제아는 박상영이 직접 선물한 훈련 일지 노트를 들고 즐거워하고 있다. 대박은 박상영이 신기한지 얼굴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는데, 입을 꾹 다문 채 개구진 표정을 지어내 폭소를 자아낸다.
이들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었던 이유로 박상영의 요청이 있었다. 박상영은 과거 ‘할 수 있다’를 외치며 모래산 점령한 대박의 영상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다고 밝히는가 하면, 자신과 같이 운동 선수의 길을 걷고 있는 둘째 재아의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했다는 후문이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2회는 오는 1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