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10월14일부터 10월16일까지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진행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팝업 스토어는 아이소이가 새로 시작한 광고캠페인 ‘선영아 사랑해’를 컨셉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선보인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은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가 16년 전 마이클럽을 창립하며 직접 주도했던 광고 캠페인을 다시 한 번 오마주 한 것이다.
현장에서는 방문 고객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됐다. 가족, 친구, 남자친구에게 전하는 손편지, 추첨기에서 뽑은 성분이 유해 성분인지 천연 성분인지 맞추는 성분볼 퀴즈, 포토월 SNS 인증샷 , 일삼점 단독으로 진행되는 리미티드 패키지 판매, 전상품 10% 할인, 회원 가입 시 폼클렌징 15ml를 증정하는 일산점 단독 신규 가입 혜택 등의 총 6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손편지 이벤트’는 평소에 쉽게 전하지 못했던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보다 캐주얼한 방법으로 전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아이소이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고객이 직접 작성한 메시지를 로즈잡티세럼 용기에 담아 깜짝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손편지 이벤트’는 일산 롯데백화점 1층 아이소이 매장에서 10월30일까지 참여가능하다.
한편 아이소이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으로 화장품 전성분을 확인하는 ‘NO마크캠페인’, 화장품을 고를 때 꼭알아야 하는 정보들을 제공하는 ‘착한화장품 캠페인’ 등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유해성분에 반대하는 신규 광고 CF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 바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