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미료와 자이언트핑크가 뭉쳤다.
여성 래퍼 최강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언프리티 랩스타3(이하 언랩3)’ 우승자 자이언트핑크와 맹활약의 주인공 미료의 컬래버레이션 신보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0월24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두 사람의 맥시 싱글에는 총 3곡으로 구성됐으며, 타이틀곡인 ‘가위 바위 보’를 비롯해 ‘언랩3’에서 큰 사랑을 받은 미료의 ‘잉여의 하루’와 자이언트핑크의 ‘돈벌이’가 수록됐다.
신곡 ‘가위 바위 보’는 힙합씬의 랩 게임을 가위 바위 보에 빗대어 쓴 곡으로, YG 프로듀서 로빈이 작곡에 참여했다. 어떤 패가 나올지 모르지만 누구와 붙든 지지 않겠다는 자신감과 언제든 멋진 승부를 펼치겠다는 미료와 자이언트핑크의 포부가 담겨 있다.
특히 허스키한 보이스의 자이언트핑크와 매력적인 톤의 미료의 호흡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
‘잉여의 하루’는 미료 본인이 잉여라고 느껴졌던 2,3년 동안의 경험과 생각을 진솔하게 녹여낸 곡인 가운데, 방송 당시 많은 이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냈다. 프로듀서 피제이의 비트 위에 미료의 재치 있는 가사가 더해져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기 좋은 곡이 완성됐다.
이어 ‘돈벌이’는 파워풀한 808사운드에 묵직한 자이언트핑크의 랩이 얹혀 진 강렬한 곡으로, 랩으로 돈을 벌기 위해 여러 가지 일을 하며 자신이 꿈꾸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자이언트핑크의 당찬 다짐을 보여준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산하 힙합레이블 ‘올 아이 노우 뮤직(AII I KNOW MUSIC)’에 속해 있는 미료와 자이언트핑크는 앞으로 앨범 발매, 공연 등을 통해 여성 래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이다.
한편, 미료와 자이언트핑크의 컬래버레이션 맥시 싱글은 오는 10월26일 자정(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미스틱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