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서비스 경쟁력 강화 위한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16-10-27 13:35   수정 2016-10-27 13:36


 쌍용자동차가 글로벌  서비스∙품질 담당자를 초청해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서비스 컨퍼런스는 지난 26일부터 23일 일정으로 쌍용차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진행중이다. 유럽 16개국아시아태평양 11개국중동 10개국중남미 및 아프리카 7개국 등 45개국 쌍용차 대리점 서비스∙품질 담당 매니저 70여명이 참석했다. 서비스 콘퍼런스를 비롯해 품질 및 부품 설명회국가별 간담회 등을 통해 회사 서비스∙품질 부문의 기본 정책과 비전현황을 공유하고 개선 방향 및 건의사항판매 지원 활성화네트워크 간의 소통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더불어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Y400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사전 품질 검증에 만전을 기하고 철저한 초기 품질 관리 및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긴밀히 협조하기로 했다. 또한 서비스∙품질 부문 우수 대리점 시상식에서는 영국, 칠레, 스페인, 이란, 뉴질랜드, 모로코, 이탈리아, 페루 대리점이 수상했.

 한편, 서비스 컨퍼런스는 체계적인 글로벌 서비스망 구축과 서비스∙품질 향상 및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아시아유럽중남미 등 지역별로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세계 담당자가 참석하는 행사는 지난 2013년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 "QM3 구매하면 제주도 호텔 숙박권이"
▶ 383㎞ 주행 쉐보레 볼트 EV, 내년 한국 상륙
▶ 수입 트럭-버스, 판매대수 공개에 덤프는 제외?
▶ 르노삼성, QM3에 '르노'마크 달고 판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