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크루셜스타의 두 번째 소품집이 공개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10월28일 자정(0시), 크루셜스타의 두 번째 소품집 ‘폴 2(Fall 2)’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기존에 크루셜스타가 보여줬던 음악 스타일과는 또 다른 신선한 시도의 곡들이 담긴 것은 물론,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가을밤의 쓸쓸한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금일(27일) 오후 11시 30분, 네이버 V앱 통해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 방송을 가진다”고 전했다.
크루셜스타의 새 앨범 ‘폴 2(Fall 2)’는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김준수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선공개곡 ‘또 있을까 싶어’를 비롯하여, 차세대 감성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피처링으로 깊이를 더한 타이틀곡 ‘가을엔’ 등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곡들이 담겨 있다.
이 외에도 연인에서 친구가 되었지만, 여전히 마음은 그렇지 못한 카페 속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커피(Coffee)’, 여자 친구가 예뻐서 벌어지는 여러 상황에 힘들어하는 남자친구의 이야기를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인 ‘이뻐서 힘들어’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돼 발매 전부터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크루셜스타의 두 번째 소품집 ‘폴 2(Fall 2)’은 10월28일 자정(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