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베일을 벗었다.
전 세계 30개국 베스트셀러 1위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해 화제를 모으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가 스틸컷 9종을 공개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
공개된 사진은 극중 우연히 캄보디아에서 한 노인으로부터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은 후,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게 된 운명적인 순간까지 현재 수현(김윤석)의 이야기를 9개의 장면으로 담는다.
30년 전으로 돌아가 과거의 자신과 마주친 현재 수현의 눈빛에는 놀라움과 복잡한 감정들이 뒤섞여 있어,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어느 공연장에서 그리움 가득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현재 수현과 같은 곳을 응시하는 과거 수현(변요한)의 모습은 두 사람의 시선 너머에 있는 존재와 현재 수현이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 했던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절친한 친구 태호(김상호)와 함께 바닷가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은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여기에 애틋한 감성과 압도적인 카리스마 어우러진 김윤석의 눈빛 연기는 또 한 번의 명품 열연을 예고하며 관심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판타지 드라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 수필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