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가 가격할인과 경매이벤트 등으로 구성한 '앙코르! 쌍용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지난달 마감한 '2016 코리아세일페스타(KSF)'에 이어 RV 전 제품의 가격을 3~7% 할인 판매하는 '앙코르! 쌍용세일페스타'를 총 2,000대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한다(각 제품별 마감시기 상이).
![]() |
티볼리 슈퍼 프라이데이 옥션에 이어 실시하는 어메이징 옥션 대상 차종은 코란도 C KX(A/T)로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시작가는 정가의 50%로 책정하며, 매주 금요일에 마감하고 낙찰가는 정가의 90%를 넘지 않도록 제한한다. 오는 4일 마감하는 1차 이벤트를 시작으로 25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매주 25명씩 총 100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해에 이어 '위크엔드 인 뮤직 시즌2'도 실시한다. 전국 영업네트워크에서 펼치는 이벤트로 연말 콘서트 티켓 총 140매를 선물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2월15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공연 일정에 따라 총 4회에 걸쳐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총 100명(각 2매)에게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연말 목표 달성 앞둔 완성차업계, 할인 쏟아내
▶ 현대차, 신형 그랜저 사전계약 개시...가격은?
▶ 르노삼성, 'SM7 LPe 프리미엄 컬렉션'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