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대리점 온라인 교육 시스템 개설

입력 2016-11-04 13:48  


 한국타이어가 국내 서비스를 강화하고 판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온라인 교육 시스템 '이러닝(e-Learning)'을 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 교육 체계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대리점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소비자 입장에 서서 응대하는 '스마트 응대 7단계'를 비롯해 자체 제작 상품, 서비스, 정비 등 항목별 학습 컨텐츠를 제공해 직원 역량강화를 지원한다.

 한국타이어는 이 시스템을 통해 대리점 점주와 직원들에게 경력개발을 위한 개인별 교육이력관리를 제공한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혼합학습체계로 PC와 모바일 환경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러닝 교육 시스템' 홈페이지(http://gstc.hankookti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현대차, 상용차 복합 거점 '엑시언트 스페이스' 선봬
▶ 10월 수입차 등록, 2만612대...18.3%↑
▶ 만트럭버스코리아, 동계 서비스 캠페인 시행
▶ 현대차, 8단 변속기 '2017 맥스크루즈'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