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11/a5b514bce3e7c66d29d791919bd59174.jpg)
[연예팀] ‘우사남’ 수애, 김영광의 비하인드 컷이 화제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측은 매회 미친 케미와 달달하면서도 애틋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하고 있는 수애, 김영광의 ‘핵 달달’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김영광은 수애의 어깨에 살포시 머리를 기대거나, 수애의 뒤에서 빼꼼 얼굴을 내미는 등 귀여운 장난으로 활력을 선사한다. 이에 수애는 은은한 여신미소로 김영광의 장난을 받아주며 꿀 케미를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은 비닐하우스에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나란히 앉아 하나의 대본을 함께 보는 수애, 김영광의 모습에 절로 광대가 들썩거린다. 이처럼 현장에서 그들이 양봉하고 있는 꿀 케미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드는 로맨스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극중 홍나리와 고난길처럼 두 사람은 서로 장난을 주고받으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특히 김영광은 수애의 웃음을 담당하며 특급 애교로 현장 여심을 녹이고 있다”며, “꿀 케미를 자랑하는 두 사람이 펼칠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콘텐츠 케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