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611/a2b55e1a5aa23e8f875acaa1b5299ece.jpg)
[연예팀] 긱스가 돌아온다.
힙합 듀오 긱스(릴보이, 루이)가 11월14일 자정(0시), 새 싱글 앨범 ‘가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신곡 ‘가끔’은 현재 자신에게 요구되는 수많은 역할과, 쉴 틈 없이 바쁜 나날들에서 잠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다섯 명의 아티스트들의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총 다섯 명의 또래 아티스트들의 협업이 돋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그동안 개성 넘치는 프로덕션으로 두각을 나타내온 프로듀서 피셔맨(Fisherman)의 세련되고 풍부한 사운드와 국내 최고의 R&B 뮤지션 크러쉬(Crush), 그리고 싱글 ‘한잔해요’로 과거 릴보이와 호흡을 맞췄던 래퍼 기리보이(Giriboy)가 피처링으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국내 최고의 음원 강자로 손꼽히는 긱스와 크러쉬, 기리보이의 컬래버레이션이 음악 팬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긱스의 새 싱글 앨범 ‘가끔’은 오는 11월14일 자정(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