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포토] 과일 전문 화장품 브랜드 웰코스(WELCOS), 과즙의 보습을 담은 ‘후르디아’ 선보여

입력 2016-11-22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박승현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뷰티 브랜드 웰코스가 11월16일부터 18일까지 열린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물 대신 과즙을 사용한 신개념 과즙 화장품 ‘후르디아’는 웰코스의 ‘과일나라’를 통해 축적한 30년 노하우를 집약한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수분 보습과 모공 케어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분, 미백, 모공, 탄력 총 4가지 상품 라인을 통해 과일의 수분과 항산화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하는 것이 특징. 또한 파라벤과 벤조페논 등 다섯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 무첨가 처방으로 미세먼지에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순한 과즙 화장품’을 제공한다.

웰코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과일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서 과일의 영양을 피부에 직접 전해 건강하고 생기있는 스킨 퀄리티를 전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다. 매년 방문객이 들어나는 추세의 대규모 뷰티 박람회로 올해도 44여개국, 1,964개 업체를 비롯 55,000여명이 참관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