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수 기자] 올 시즌 ‘목폴라 티셔츠’가 대대적으로 인기몰이를 할 조짐이다. 최근 공식석상에 모습을 내비친 스타들을 보면 무심한 듯 심플하게 차려입은 멋진 패션센스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슈트와 함께 매치하면서 그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 것. 이는 데일리 룩으로 손색없을 만큼 캐주얼하면서 포인트를 살린 필수 패션 아이템이다. 가볍고 패셔너블한 목폴라 티셔츠 트렌드는 제법 신선하다.
일상 속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폴라 티셔츠가 슈트와 만나면 어떤 분위기를 자아낼까. 요즘 대세 스타 남주혁, 서강준을 통해 알아봤다.
#남주혁

요즘 남주혁에게 대세라는 수식어가 자석처럼 따라 붙어 다닌다. 드라마, 화보, 행사장 등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만큼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므로, 그런 그에게 늘 따라다니는 이슈는 ‘패션’에 관한 것으로 집중 조명된다.
최근에는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제작보고회에 참석하며 눈길을 끌었다. 버건디 컬러가 돋보이는 목폴라 티셔츠에 그레이 슈트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한 것. 특히 맥시길이의 슬랙스는 그의 우월한 기럭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연출했다.
#서강준

반면 분주한 행보 속에 잘생긴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서강준은 최근 한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내며 올 블랙룩을 선보였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남성 특유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슈트와 블랙 목폴라 티셔츠의 조합은 그의 남성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올 시즌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는 스타일링은 평범한 셔츠보다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목폴라 티셔츠를 착용해 어필할 것. 아울러 슈트와 이너를 매치했을 때는 컬러의 조합이 자연스러운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Editor`s Pick

목폴라 티셔츠는 셔츠에 비해 활용빈도가 높진 않지만 이를 패션으로 활용한다면 또 다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단순하지만 스타일에 따라 더 세련되고 패셔너블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보온성까지 보장되어 슈트뿐만 아니라 리얼웨이 룩으로 선택해도 좋다.
여기서 제대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면 구두 대신 스니커즈를 선택해보자. 리드미컬한 매치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으며 훨씬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키클래식, 자라, 유니클로, 탑텐, 에잇세컨즈, 스파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