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더블에스301이 컴백한다.
지난 2월 미니앨범 ‘이터널 5(ETERNAL 5)’로 7년 만에 컴백했던 더블에스301이 오는 12월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이터널 0(ETERNAL 0)’, ‘이터널 1(ETERNAL 1)’으로 10개월 만에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이터널(ETERNAL)’ 시리즈의 완결 본으로, 금일(23일) 더블에스301 소속사 CI ENT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두 가지 버전의 새 앨범 재킷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터널 0(ETERNAL 0)’의 재킷 커버는 블랙 슈트를 입은 더블에스301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져 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거친 남성의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이터널 1(ETERNAL 1)’ 재킷 커버는 겨울 감성이 한껏 느껴지는 더블에스301 멤버들의 아련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상반된 매력을 담은 두 가지 콘셉트의 이미지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새 미니앨범에서는 멤버 허영생이 전체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직접 작사, 작곡한 두 곡이 실릴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측은 “더블에스301이 새 앨범을 발매한다. 콘셉트를 달리한 두 가지 버전의 앨범이 나올 예정으로,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들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으니 새 미니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에스301은 오는 12월9일 자정(0시), 미니앨범 ‘이터널 0(ETERNAL 0)’와 ‘이터널 1(ETERNAL 1)’을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CI ENT)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