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음주운전 예방 이벤트 위해 5억원 쏜다

입력 2016-11-30 10:18  


 기아자동차가 카카오, TBN한국교통방송과 업무 협약을 맺고 12월 한 달 간 음주운전 예방 'DDD(Don’t Drink & Driv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운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5억원 상당의 '카카오 드라이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우선 카카오톡 채널에서 소통플랫폼인 '킹카(KING CAR)'를 찾아 친구추가를 한 뒤 음주운전 예방 서약서에 동의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 드라이버 쿠폰 5,000원권을 선물한다. 또 공식 전시장 또는 드라이빙 센터 방문객에게 카카오 드라이버 쿠폰 1만원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 전시장 방문자의 경우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미리 이벤트 응모를 해야 한다. 드라이빙 센터 방문자는 시승체험 및 마케팅 활용정보에 동의한 경우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음주운전을 하지 않겠다는 각오를 담은 셀프동영상을 킹카(KING CAR)에 올린 소비자 중 감동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연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 상품권, 40만원 상당의 호텔뷔페 이용권,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 등을 증정한다. 

 기아차는 "자동차를 만드는 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에 보다 충실하기 위해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음주운전 사고 없는 행복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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